반응형
제 목
 
개시발 이나이쳐먹고 집에서 쫒겨남 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티거2 
조회
 
116057  
댓글
 
717 
  • 2016-12-06 11:58:05









이 시발 음식물 쓰래기통 안비운게 그렇게 죄냐

내가 음식물 찻는지 안찻는지 어떻게 알아 시발


 




지금 옥상 왔는데 진짜 농담아니고 얼어디질것 같다

시발 진짜 농담아니고 시발 시발 존나 추움 진지하게 시발

지금 뭐하고 있나고?





진짜 살기 위해 열내고 운동하고 있다 진짜 얼어디질것 같다 진짜 시발




이 시발년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시발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ㄱㄲㅋㅋㅋㅋㅋㅋㄱ시발






존나 대단한거 줏음ㅋㅋㅋㅋㄱㅋㅋㅋ

헌옷수거함 위에 이게 있더라 냉큼 입음 시발ㅋㅋㅋㅋㅋ ㄱㄱㄱㄲㅋㅋ




꼬리도 달림 ㄲ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니네오해하는게


나 고3이고 쫒겨낸건 우리어머니임

원래 쓰레기 분리수거는 주로 내가하는데 오늘 안함그래서 쫒겨남

동생년은 그거 구경하다 요기요로 족발시켜 먹고 인증하는거겠지 시발










드디어 드간다



오늘 쫒겨난거 후기남긴다






결국 귀가했고 깜빡하고 저거 입고 드갔다

문논 온가족 개거품행 시발 돼지년이 저딴거입고 입장하니 십발 ㅋㅋㅋㅋㄱㅋㄱ





족발도 존나맛있더라 마인크래프트 후기 여기까지다 시발ㅋㅋㄲㅋㅋㄱㅋ





반응형
by 발전소장 에르 :) 2016. 12. 10. 19:55